미즈노 스트레치 다운 출시

입력 2015-10-29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즈노, 4-WAY 스트레치 소재 사용한 스트레치 다운 출시
-EXID 광고 영상 공개, 아이돌의 치열한 노력 보여줘
-미즈노스포츠 페이스북에서 11월 8일까지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미즈노코리아(대표 김창범, www.mizunosports.co.kr)가 겨울을 맞아 ‘미즈노 스트레치 다운’을 출시한다. 미즈노는 스트레치 다운 출시와 함께 EXID의 광고영상을 유투브와 미즈노스포츠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미즈노 스트레치 다운은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격렬한 운동을 할 때나 평상시 언제라도 탁월한 착용감을 준다. 잘 늘어나는 스트레치 소재를 신체 활동 및 핏에 최적화된 패턴으로 활용해 움직임에 의한 압박감이 줄어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출원 업체를 통한 무봉제(웰딩) 기법 적용으로 봉제라인이 최소화되어 바디 프론트 및 백 부분은 외부에서 봉제 라인이 보이지 않는다. 이는 외부 찬 공기의 유입을 차단하는 동시에 디자인적으로는 심플한 느낌을 주는 효과가 있다.

미즈노 스트레치 다운의 표면은 기본 발수처리 외에도 방풍 필름으로 라미네이팅 된 소재를 사용해 비와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한다. 아울러 프랑스산 오리털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일반적인 다운 자켓 대비 가볍고 벌키감과 보온성이 높다.

지난 S/S시즌 미즈노 모델로 활약했던 EXID는 이번 F/W시즌도 미즈노 모델로 재계약하며 화려한 아이돌로서의 모습 뒤에 감춰진 땀과 노력을 광고 영상에 담았다. 이번 광고는 수 많은 아이돌이 경쟁하는 무대는 경기장과도 같고, EXID는 기록 단축을 위해 훈련하는 운동 선수들처럼 땀 흘려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 광고를 위해 실제로 운동하는 장면을 촬영해야 했던 EXID는 21시간의 촬영 강행군에도 끝까지 프로 의식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Stretch your goa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한 이번 영상은 스스로를 뛰어 넘으려는 EXID의 노력과 미즈노의 스포츠 정신을 잘 나타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뛰어난 활동성과 보온성으로 학생의 교복 코디부터 성인 캐주얼까지 두루 코디가 가능한 미즈노 스트레치 다운은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미즈노 스트레치 다운은 라임그린, 레드, 블랙, 딥블루 컬러로 출시되며, 전국 미즈노 매장 및 미즈노 공식 온라인 스토어(mizunoland.co.kr)에서 2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미즈노 미즈노 마케팅 팀 박기덕 팀장은 “활동성과 보온성을 모두 잡은 미즈노 스트레치 다운과 함께라면 올 겨울 자신의 한계를 늘일 수 있을 것”이라며, “미즈노 페이스북(www.facebook.com/mizunosportskr)에서 진행되는 EXID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