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언프리티 랩스타’ 멤버 응원 안고 음원차트 상위권 안착

입력 2015-10-30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키썸을 위한 ‘언프리티 랩스타’ 동문들의 의리가 빛났다.

29일 키썸의 디지털싱글 ‘러브토크’가 공개된 가운데 ‘언프리티 랩스타1’의 릴샴과 시즌2의 헤이즈가 나란히 키썸을 위한 응원을 보내 여자들의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가장 먼저 AOA 지민은 발매 전부터 자신의 SNS를 통해 “조혜룡 헤롱헤롱 아름답다롱”이라는 글과 함께 키썸의 티저영상을 게재했으며, 릴샴은 "#키썸 새싱글ㅋㅋㅋ 커버이쁘네~~ 대박나라 많이 들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자켓 이미지를 올려 훈훈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최근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출연중인 헤이즈는 "우리새끼 노래 나왔다... 녹네 녹아"라며 적극 홍보에 나섰다.

또한, 래퍼 딘딘도 SNS를 통해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우리 모두의 사랑 대국민의 사랑 키썸 Love talk 발매!! 키썸 화이팅 #Lovetalk #키썸 #우리반지는잘있니 ?_?"라는 글과 함께 키썸이 '마녀사냥'에 출연해 딘딘을 언급한 장면해 캡쳐해 올려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가수 유성은은 "우리 #키썸 신곡 발매했떠용 #lovetalk #마마무 #화사 님께서 피처링 해주셨쪄욤♥ 아주 달달하죠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용 ㅎㅎㅎ나도 연애할래요 좀 시켜주세요 우리 키썸이 대박나라 그리고 날 책임져"라는 글과 함께 스트리밍 인증샷을 올렸고, 키썸과 닮은꼴로 유명한 박보람은 "저 노래 나왔어요 랩했어요 #키썸 #됐냐"라며 응원 릴레이에 동참해 눈길을 끈다.

키썸의 신곡 '러브토크(Love Talk)'는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에 참여해 ‘소녀들의 수다’를 테마로 두 사람의 연애 상담을 리얼하게 담아낸 곡으로, 화사의 독보적인 음색이 키썸의 래핑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환상의 시너지 효과를 냈다.

한편, 스타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은 래퍼 키썸과 마마무 화사가 함께한 신곡 '러브토크'는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신흥 음원강자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키썸 SN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