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실력파 가수 대거 등장, 코스모스 연승 저지할까

입력 2015-10-30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실력파 가수 대거 등장, 코스모스 연승 저지할까

파죽의 3연승을 달리고 있는 코스모스에 도전할 8인의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등장했다.

11월 1일 방송되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에 빛나는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에 맞설 8인의 실력파 복면가수가 출연해 듀엣곡 대결을 펼친다. 엄청난 대결에 판정단들은 새로운 복면가수의 화려한 무대에 시선을 떼지 못하고 아낌없는 환호와 박수를 보낸다.

특히 이번에 방송될 듀엣곡 무대는 “보컬의 정석을 보여준 무대다”, “엄청난 노래 내공의 소유자다”, “추리를 하기보다는 그냥 감상을 하고 싶은 목소리다” 등 여느 때보다 극찬을 받은 복면가수들이 대거 등장해 결과를 쉽게 가늠하기 힘든 상황이다.

또한, 이번 판정단에는 방송인 이병진, 가수 케이윌, 걸그룹 여자친구의 예린이 새롭게 합류해 날카로운 추리를 펼칠 수 있을지 기대된다.

그런 가운데 대결에 앞서 소감을 밝히는 15대 가왕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 역시 “가왕 자리를 빼앗길까봐 악몽을 꿉니다”며 불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고.

‘코스모스’의 왕좌를 위협할 자는 누구인지 11월 1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