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MC 스나이퍼 새 앨범 MV 노 개런티 출연 “나 네 음악 좋아한다”

입력 2015-10-30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스나이퍼’


래퍼 MC스나이퍼가 작년 9월 발매된 미니앨범 ‘B-Kite1’이후 약 1년여 만에 ‘B-Kite2’를 발매한다.


MC스나이퍼는 신보 발매에 앞서 30일 수록 곡 ‘돌아가요[feat.최영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영상에서는 배우 최민수가 등장부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최민수는 이번 MC스나이퍼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노 개런티로 우정 출연한 것으로 알려지며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MC스나이퍼의 소속사 관계자는 “MC스나이퍼가 직접 최민수를 찾아가 뮤직비디오 출연을 부탁했고, 최민수는 ‘나 네 음악 좋아한다’는 대답으로 한번에 제의를 승낙하며 두 진짜 사나이의 만남이 이루어졌다”고 전했다.


또 “과거 피쳐링 제의를 위해 울릉도에 있는 이장희 선생님을 찾아가고, 또 지난 ‘사랑비극’이라는 곡의 뮤직비디오 출연제의를 위해 배우 유오성을 직접 만나는 등 언제나 몸소 섭외에 나서는 MC스나이퍼의 정성이 통한 것 같다”고 소속사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MC스나이퍼의 새 앨범은 11월 5일 발매되며 최민수가 출연한 ‘돌아가요[feat.최영태]’의 뮤직비디오 또한 이날 동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