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베일 벗는 ‘콩트앤더시티’, 현대인 핵공감 담았다

입력 2015-10-30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 베일 벗는 ‘콩트앤더시티’, 현대인 핵공감 담았다

tvN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불금 신규 예능 ‘콩트앤더시티’가 베일을 벗는다.

‘콩트앤더시티’는 연애, 결혼, 사회생활 등 20세 이상 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소재로 꾸려나가는 옴니버스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서는 총 4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인데, 도시인들의 리얼한 삶, 남녀의 연애, 솔로들의 애환 등의 이야기가 유쾌한 콩트로 전달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먼저 ‘BSI:서울’은 여자친구가 삐친 이유를 과학수사를 통해 풀어보는 코너다. 한 커플의 하루 데이트를 시간 순으로 되짚어보며 삐친 원인을 추리해보는 코너로, 여자친구가 토라진 이유를 몰라 애태운 적 있는 남성들의 공감과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또 최화정이 ‘칼럼니스트’역을 맡아 맛깔진 내레이션을 더한 ‘도시생태보고서’는 1인가구들의 연차 별 삶에 대한 태도 및 노하우를 세밀하게 담아 공감 게이지를 끌어올린다고.

이어 ‘썸데이즈’는 남자와 여자의 ‘썸’의 시작과 그 과정을 발칙하고 능청스럽게 그리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

마지막으로‘특별전’에서는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솔로들의 애환이 담긴 각종 전시품들이 펼쳐지며 솔로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4개의 코너에는 유상무, 키썸 등의 특별 출연진이 지원사격 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고 한다.

‘핵공감’과 폭소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2015 도시공감 ‘콩트앤더시티’는 오늘 밤 11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