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걸스, 1차 프리뷰 비디오 공개

입력 2015-10-30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가 새 앨범의 1차 프리뷰 비디오(preview video)를 공개했다.

브아걸 소속사 에이팝(APOP)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11월 5일 발매되는 브아걸의 새 앨범 ‘베이직(Basic)’의 프리뷰 비디오 ‘아이스크림의 시간’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프리뷰 비디오에는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아이스크림의 시간'의 일부 멜로디가 담겼다. 발랄한 분위기의 멜로디 속 제아의 파워 보컬로 브아걸의 존재감을 자랑했다.

영상 속 네 멤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각 멤버 이름의 이니셜인 ‘G-N-M-J’라고 적힌 층에서 가인, 나르샤, 미료, 제아가 차례로 엘리베이터에 올라타 기싸움을 펼치듯 서로를 경계해 눈길을 끈다.

올 블랙 의상의 네 멤버가 다다른 층은 정규 6집의 앨범명이기도 한 ‘베이직’이며, 엘리베이터의 문이 열림과 동시에 네 멤버가 사라져 앨범의 시작을 알렸다.

브아걸은 카리스마와 순수의 상반된 두 가지 버전의 컴백 이미지 티저를 준비하고, 슈뢰딩거의 방정식으로 정규 6집 앨범명 'Basic'을, 의미심장한 코드를 이용한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데 이어, 신비감이 넘치는 첫 프리뷰 비디오를 통해 컴백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예측을 불허하고 있다.

브아걸의 정규 6집 ‘베이직’은 11월 5일 0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