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신곡 타이틀 ‘널 생각해’ 확정…11일 자정 발표

입력 2015-11-02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하, 신곡 타이틀 ‘널 생각해’ 확정…11일 자정 발표

최근 새로운 앨범 발표를 예고하며 오는 11일 컴백할 것으로 알려진 가수 윤하의 신곡 제목이 공개됐다.

2일 오전 윤하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소속사가 공개한 이미지에는 “윤하, 널 생각해, Prod. By ?, 2015. 11. 11 12PM”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윤하가 1년 만에 발표할 신곡의 제목이 ‘널 생각해’임을 의미한다.

특히 ‘Prod. By ?’라는 메시지를 통해 이번 프로듀싱 또한 기대해도 좋다는 여운을 남겨, 윤하의 신보에 초호화 프로듀서의 참여가 예고되며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윤하는 지난달 29일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공개하며 11월 컴백을 공식 발표한 바 있다. 이날 공개했던 신곡의 한 구절 “널 생각해”는 결국 윤하가 신곡의 제목을 암시한 메시지였음이 드러났다.

소녀시대 태연, 아이유 등 여성 솔로 가수들의 활약이 눈에 띄는 가운데, ‘원조 음원강자’ 윤하가 1년 만의 컴백을 예고하면서 올해 연말 여성 솔로 여가수의 선전이 최고조에 이를 것이란 전망된다.

올 한해 본업인 여성 솔로 대표 싱어송라이터의 자리를 넘어 드라마, 뮤지컬, 화장품 모델까지 다양한 장르·콘셉트를 훌륭히 소화해낸 윤하가 1년 만에 선보일 신곡에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오는 11일 컴백을 예고한 윤하는 12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대규모 단독콘서트 ‘파이널 판타지’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9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