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탐정 셜록K’ 남보라, 생애 첫 남장…성공적!

입력 2015-11-12 15: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애탐정 셜록K’ 남보라, 생애 첫 남장…성공적!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극본 이현숙 김응석 이영서, 연출 김아론) 남보라가 생애 첫 남장여자 변신에 성공했다. 예리한 탐정과 청순한 여인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친 것.

11일 첫 방송된 ‘연애탐정 셜록K’는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와 감각적인 연출, 배우들의 호연으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남보라는 명쾌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애 탐정 셜록K와 다정다감한 딸 다해, 1인2역을 맡아 변화무쌍한 연기를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처음 보는 이의 마음도 훤히 들여다 보듯 예리한 눈빛과 냉철한 표정으로 사람의 심리를 손쉽게 추리해 나갔다. 또 오빠 한해의 죽음에 충격을 받아 기억을 잃은 병약한 어머니가 또다시 쓰러질까 어쩔 수 없이 오빠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다해의 힘든 삶을 애달픈 미소로 표현해 내는 등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이처럼 남보라는 극 초반부터 확실한 캐릭터를 구축하며 대체 불가능한 매력을 발산하는 등 생애 첫 남장여자 연기에도 매끄러운 1인2역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마쳐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아무리 봐도 감정이 읽혀지지 않는 톱스타 유나(보미)가 죽은 오빠의 여자친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셜록K가 앞서 거절했던 민우(박민우)의 유나 조사 의뢰를 받아 들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는 매일 오후 2시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