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HiFC, 22일 충주 전서 어린이 치어리딩 대회 실시

입력 2015-11-13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 고양HiFC가 오는 22일(일) 오후 2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44라운드 충주험멜(이하 충주) 경기와 함께 관중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KIDS Cheerleading 행사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고양시 관내 유소년 및 유소녀(유치원~초등학교)를 대상으로 KIDS Cheerleading 대회를 개최하여 고양HiFC 프로축구단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응원 율동을 마음껏 뽐내고 응원 피켓을 창의적으로 만들어 봄으로써 축구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키고, 가족과 함께하는 건전하고 활기찬 스포츠 관람 문화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참가 신청 방법은 구단 홈페이지(www.gyhifc.com) 접속 후 메인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에서 “KIDS Cheerleading, 재밌겠지? 질투 날만큼!” 이미지를 클릭 하여 참가신청서 작성 후 메일로 발송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행사의 참가비는 0원이며 참가자 전원(어린이 대상) 고양HiFC 증정품 및 대회 참가팀을 심사하여 대상 50만원 및 고양HiFC 프로축구단 머플러, 최우수상 상금 30만원 및 고양HiFC 프로축구단 사인볼, 우수상 상금 20만원, 장려상(5개팀) 상금 10만 원 등 다양한 상품 및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이번 고양HiFC의 2015 시즌 마지막 경기에는 KIDS Cheerleading과 함께 한민족 통합축구대회도 개최 된다.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는 만큼 고양HiFC는 고양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