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생방송 리얼리티 쇼 ‘비생’의 두 번째 미션이 시작된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에서 방송되는 ‘비생’에서는 인기 BJ 4인 (철구, 로이조, 이설, 최군)이 각자 미션 수행에 대한 공약을 내세우며 새로운 경쟁 체제가 시작 된다고 밝혔다.
빼어난 입담으로 첫 번째 미션에서 우승한 BJ 로이조는 제작진과의 미팅에서 “첫 번째 미션에 대해 자만하지 않고 더욱 적극적인 자세로 미션에 임해 최종 우승까지 달릴 것이다. 생방송 때 팬들이 원하는 공약을 깜짝 발표하겠다.” 라며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BJ 로이조를 비롯해 출연진 모두가 각자의 목표 확립을 위해 그에 대한 공약을 발표하기로 하였는데, BJ 4인 모두가 개성 넘치는 공약을 내세워 제작진들이 공약 실천에 대한 우려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BJ 철구와 최군은 랩으로 서로를 디스 하는 랩배틀을 진행키로 해 기대감을 고취 시켰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BJ 들의 공약과 공약 실천 내용은 오늘(13일) 저녁 10시 30분 비생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방식의 생방송을 선보이며 화려하게 등장한 ‘비생’은 지난 방송 후 댓글 및 게시판에는 “BJ 네명 케미가 장난 아니네”, “공중파와는 비교할 수 없는 꿀잼있는 비생.”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큰 이슈를 끌고 있다.
생방송 리얼리티 쇼 '비생'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비생’을 제작한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 및 소리바다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소리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