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오수연, 삶의 위로와 응원을 담은 감성곡 ‘Keep running’ 발매

입력 2015-11-13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오수연, 삶의 위로와 응원을 담은 감성곡 ‘Keep running’ 발매

싱어송라이터 오수연이 삶의 따뜻한 응원을 몽환적인 멜로디에 담은 신곡 ‘Keep running’으로 돌아왔다.

13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오수연의 4번째 싱글 ‘Keep running’은 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담한 목소리로 담아낸 칠아웃 스타일 일렉트로니카 곡이다.

이번 곡에서 오수연은 힘든 시간 속에서 느꼈던 심경을 가사에 솔직하게 담아내 공감을 자아낸다. 열심히 해도 생각대로 되지 않는 것 같을 때, 삶의 방향을 잃고 방황 할 때 누군가 ‘잘하고 있어. 지금처럼만 하면 돼’라고 꿈을 응원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이와 어우러지는 몽환적인 사운드는 곡의 감성을 채우며 더욱 완성도 있게 메시지를 전달한다.

오수연은 신곡과 관련해 "내 삶의 이야기이자, 힘든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의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한다. 이 곡을 통해 듣는 이들이 작게나마 위로를 얻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Keep running’은 앞서 발매한 곡들과 마찬가지로 오수연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편곡에는 지난 8월 발매된 싱글 ‘Stay with me’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프로듀서 Vack이 함께 했다. 오수연의 신곡 ‘Keep running’은 낮 12시 이후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