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오늘(14일) 정규 8집 수록곡 MV 최초 공개

입력 2015-11-14 0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이나믹 듀오, 오늘(14일) 정규 8집 수록곡 MV 최초 공개

다이나믹듀오가 14일 오후 정규 8집 앨범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다이나믹듀오는 오는 17일 ‘그랜드 카니발’(GRAND CARNIVAL) 앨범 발매를 앞두고 팬들과 함께하는 디스코 파티에서 앨범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기습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낟.

건대 커먼 그라운드에서 오후 5시부터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사일런트 디스코’ 측과 함께 진행된다. ‘사일런트 디스코’는 헤드폰을 착용하고 음악을 즐기는 무소음 페스티벌이며, 다이나믹듀오의 음악을 감상함과 동시에 신보 ‘그랜드 카니발’의 수록곡 중 ‘J.O.T.S. feat. nafla (제이오티에스 피쳐링 나플라)’의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관람할 수 있다.

다이나믹듀오는 오는 17일 앨범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뮤직비디오 오프라인 최초 공개 이벤트를 비롯하여 모션 티저 이미지 공개, 앨범 전곡 외부 프로듀서와 협업,온라인 및 모바일 쇼케이스 생중계 등 여러 방면으로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행보를 보여주며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날 오후 오프라인에서 ‘J.O.T.S. feat. nafla’(제이오티에스 피쳐링 나플라) 뮤직비디오가 최초로 공개되며 해당 뮤직비디오는 15일 밤 12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다이나믹듀오는 17일 화요일 정오, 정규 8집 ‘그랜드 카니발’을 발매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메바컬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