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인기비결? 자존심 안 세우고 인정해서” [화보]

입력 2015-11-14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국주 “인기비결? 자존심 안 세우고 인정해서” [화보]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이국주가 라이프스타일지 빅이슈 120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빅이슈코리아는 빅이슈 커버 모델로 인기 프로그램 패널, 라디오 DJ, 쇼핑몰 운영자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대세 중에 대세 이국주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화보 속 이국주는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소화하며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표출했다. 특히 버건디 컬러의 아이템으로 고혹적인 여성미를 뽐내 가을여자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유쾌하고 붙임성 좋은 그녀의 성격 덕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진행됐다는 후문. 또 카멜레온처럼 다재 다능한 매력의 소유자임을 인증하는 유쾌한 인터뷰가 이어졌다.



인터뷰 중 “내가 못하는 것에 대해서는 자존심을 세우지 않고 인정한 것도 비결이라면 비결이다. 대신 내가 잘하는 것을 찾고 그걸 잘하면 된다. 그러니 못하는 것을 굳이 잘하려 하지 말고, 대신 잘하는 것에 집중하자”라며 일에 대한 자신만의 소신을 솔직 담백하게 이야기했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녹화에 참여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국주는 빅이슈의 화보에 참여하며 “행복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른 것 같다. 작은 부분에서도 내가 느끼는 행복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빅이슈 판매원분들도 작은 일상에서, 작은 감정에서 행복을 발견하시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도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빅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