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레코즈 패밀리 콘서트 ‘하이라이프’ 개최

입력 2015-11-16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가 패밀리 콘서트 ‘하이라이프(Hi-Life)’를 개최한다.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전 멤버가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12월 27일 악스 코리아(AX-KOREA)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주최·주관하는 CJ E&M 음악사업부 측은 “하이라이트레코즈가 팬들과 불타는 연말을 함께 하기 위해 뭉쳤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래퍼 팔로알토가 이끄는 하이라이트레코즈는 급격하게 성장한 한국 힙합의 중심에서 성장통을 이겨내며 힙합씬을 대표하는 레이블로 성장했다. 이에 이번 패밀리 콘서트를 통해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레코즈 ‘하이라이프’ 콘서트에는 대표 팔로알토(Paloalto)를 필두로 2015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노래상을 수상한 비프리(B-Free), 최근 단독 공연 티켓을 단 30초만에 전석 매진시킨 허클베리피(Huckleberry P), 코홀트 크루의 오케이션(Okasian)과 레디(Reddy), 새로운 멤버 지투(G2), 그린클럽(Green Club)의 스웨이디(Sway D)까지 멤버 전원이 무대에 오른다.

'하이라이프'의 티켓은 19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