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 ‘New K-Culture Awards 2015’ 신한류문화예술대상 수상

입력 2015-11-16 2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태우가 신한류문화예술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가수 김태우가 오늘(16일) 오후, 디케이호텔에서 개최된 'New K-Culture Awards 2015'에서 신한류문화예술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김태우는 ‘활발하고 진취적인 활동으로 사회와 국가 문화 예술분야의 발전에 공헌 하였으며 나아가 신한류문화의 세계화에 더욱 역량을 발휘하시길 바란다’며 위 상을 수여 받았다.

위 시상식은 신한류문화예술분야에서 활발한 활동과 한류문화산업발전에 기여한 방송연예, 교육, 기업인들을 시상했다. 또한 정기적 행사를 통해 한류문화콘텐츠의 장을 넓혀나가며, 미래의 남북교류를 활성화에 기여하고 신한류 문화예술 공연팀 선발과 남북한 문화산업을 위한 경쟁력 있는 신한류 문화산업을 선발하여 시상할 예정이다.

가수 김태우는 이날 시상식에 참가해 대상수상 및 그의 히트곡 '사랑비', 'Lonely Funk'를 열창하며 시상식을 빛냈다.

한편, '김태우 전국투어 T-ROAD 일산공연'은 오는 11월 28일 고양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god 2015 콘서트'는 12월 16~20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