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정규 8집 ‘그랜드 카니발’ 차트 상위권 점령 ‘기염’

입력 2015-11-18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이나믹듀오의 정규 8집 앨범 ‘그랜드 카니발 (GRAND CARNIVAL)’이 발매 후 이틀 동안 전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지난 17일 정오 2년 4개월여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한 다이나믹듀오는 발매 직후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1위 석권과 동시에 엠넷 및 올레뮤직 줄세우기를 기록, 현재까지도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네이버뮤직의 1위 및 그 외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음원 차트 위에서 대 축제를 벌이고 있는 것.

특히 타이틀곡 ‘꿀잼’은 임창정, 포맨, 지코, 그룹 아이콘 등 음원 차트 강자로 불리는 팀들 사이에서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를 차지해 그 동안 다이나믹듀오표 역동적 힙합곡을 기다려 왔던 팬들의 헛헛한 감성을 채워주고 있으며, 요즘 같은 날씨에 편하게 듣기 좋은 곡으로 평가 받고 있다.

다이나믹듀오의 정규 앨범을 기다렸던 팬들은 “오랜 시간 기다린 보람이 있네. 항상 기대하지만 그 이상을 보여주는 다듀!”, “한 곡 한 곡 너무나 소중하다. 역시 다이나믹듀오!”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지난 17일 정규 8집 앨범 ‘GRAND CARNIVAL (그랜드 카니발)’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메바컬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