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타올라, 컴백 인증샷 방출…거친 남성미? 무대 뒤에선 ‘악동 꾸러기’

입력 2015-11-19 15: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아이지 타올라, 컴백 인증샷 방출…거친 남성미? 무대 뒤에선 ‘악동 꾸러기’

5인조 보이그룹 비아이지(B.I.G)가 정식 컴백 앨범 발매에 앞서 음악 방송 대기실에서의 컴백 인증샷을 공개했다.

비아이지는 앨범의 정식 발매에 앞서 음악 방송 무대를 통해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사진 속에 담긴 비아이지는 무대 위에서 거친 남성의 매력을 한껏 뽐낸 것과 달리 대기실에선 악동 꾸러기의 면모를 보여 반전 매력을 보였다.

한편 19일 공개되는 비아이지의 새 싱글 앨범에는 비아이지의 강한 남성미를 십분 발휘한 ‘빅 트랜스포머(BIG TRANSFORMER)’와 ‘타올라(TAOLA)’가 수록된다.

‘빅 트랜스포머’는 마치 영화 OST를 연상 시키는 분위기에 독특한 리듬 소스들과 얼터너티브 록 느낌의 기타 연주가 더해진 슬로우 템포의 PB R&B 곡이다.

제목에서 느껴지듯 전작들과 360도 다른 진화되고 변신한 비아이지의 모습을 알리는 가사에 그들의 포부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인 ‘타올라’는 무게감 있는 리버스 비트와 힙합이 크로스오버 된 장르에 스트링 연주, 엇박자 느낌의 그루브가 주는 리듬감과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가사에는 한 여자를 보고 반해 타오르는 다섯 남자들의 거침없는 감성을 담았다.

특히 ‘타올라’는 샤이니, EXID, 오렌지 캬라멜 등과 작업한 디지페디가 강렬한 영상미의 뮤직비디오로 완성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비아이지는 앞서 SBS MTV ‘더 쇼’ 를 시작으로 첫 컴백을 알렸고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이어 각종 음악 프로그램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GH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