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첫방 조회수, 단 하루 만에 300만 건 돌파

입력 2015-11-24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스타5‘ 첫방 조회수, 단 하루 만에 300만 건 돌파

SBS ‘K팝스타5’의 첫 방송 영상의 조회수가 단 하루 만에 무려 300만 건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22일 첫 방송 직후 만 하루 만에 이뤄낸 성과다.

22일 ‘K팝스타5’의 본 방송 직후 화제의 참가자들의 무대 영상이 TV캐스트에 업로드 된 직후, 만 하루 만에 누적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특히 본방송 직후 만 하루 만에 동영상 조회수가 300만 건을 돌파하면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박성훈 PD는 “시청자들의 관심에 정말 감사하다, 아직 실력 있는 참가자들이 많이 남아 있는 만큼 제작진이 열심히 방송을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 드린다”며 시청자의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네이버 TV캐스트에는 첫방송 직후 화제가 된 참가자들의 본선 1라운드 무대 영상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노래 단 4소절 만에 심사위원 3인방의 전원 합격 판정을 이끌어낸 정진우와 ‘천재 R&B 소울’ 이수정, 주방보조로 아르바이트를 하다 K팝스타5에 도전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마성의 저음’ 서경덕, ‘가수 박상민의 큰딸’ 박가경 등의 무대 영상 등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K팝스타5’의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sbs.kpopstar5)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1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