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이번주(27일) KBS아레나에서 개관특집 생방송

입력 2015-11-25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아레나가 개관된다.

KBS스포츠월드(구 KBS 88체육관, 서울 강서구 소재)내 제1체육관이 지난 5월부터 7개월간의 리모델링 공사를 거쳐 3,000석(고정 2,200석, 플로어 800석) 규모의 최신식 전문 공연장으로 탈바꿈한 것이다.

이 KBS아레나는 오는 27일 KBS2 '뮤직뱅크' 생방송을 시작으로 화려하게 문을 연다.

KBS아레나는 완벽한 음향과 조명, 넓은 객석과 무대, 쾌적한 대기실, 관객을 위한 부대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뮤지션과 관객들을 모두 만족시키며 최고의 공연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전문 공연장이다. 대중가수들의 콘서트부터 클래식공연에 이르기까지 모든 장르의 공연을 아우를 수 있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공연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천장에 최고 성능의 흡음판(에코폰)을 도입해 잔향시간 1.8초를 실현시켰고 사석이 전혀 없는 최적의 시야가 확보 되는 관람석 등 기술과 시설보완에서 최적의 공연장으로 설계됐다.

'KBS아레나'는 개관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연말까지 대관 예약이 이미 완료되는 성과를 거둔 상태다.

'KBS아레나'에서는 오는 27일 개관 기념 '뮤직뱅크' 공연을 시작으로 힙합 콘서트와 그룹 원더걸스 공연, KBS 톱밴드 페스티벌, 티아라 콘서트 등이 열릴 예정이다. 내년부터는 중국으로 위성 중계되는 공연 행사가 매주 열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