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소리’ 티저 포스터 공개…이성민, 로봇과도 ‘환상 케미’

입력 2015-11-25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6년 가장 희망적인 ‘소리’를 담은 영화 ‘로봇, 소리’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아름다운 밤하늘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거기에 로봇 ‘소리’와 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버지 ‘해관’이 함께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은 감동적이면서도 훈훈한 스토리가 펼쳐질 것을 짐작할 수 있게 한다. 이와 함께 “10년 전 실종된 딸, 포기하려는 순간 녀석이 나타났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인 ‘소리’가 ‘해관’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로봇, 소리’는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부성애’ 코드에 특별한 ‘로봇’이 결합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휴먼 감동 드라마가 탄생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 ‘미생’의 ‘오과장’역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이성민의 진정성 있는 연기는 또 한번 예비 관객들의 가슴을 울릴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이성민과 함께 따뜻한 감성을 만들어 나갈 로봇 ‘소리’에 대한 관심까지 더해져 벌써부터 2016년 첫 휴먼 드라마 ‘로봇, 소리’에 관심이 상승하고 있다.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휴먼 감동 드라마 ‘로봇, 소리’는 2016년 1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