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28일 KS 우승 기념 팬페스트 개최… ‘사인회에 공연까지’

입력 2015-11-25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두산베어스는 오는 2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5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팬페스트(Fanfest)’를 개최한다.

기존 잠실 야구장 실외에서 진행했던 '곰들의 모임' 환담회를 실내로 장소를 옮겨 실시하는 이번 팬 페스트는 두산베어스가 14년 만에 한국시리즈 정상에 오르기 까지 변함없는 성원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기획한 행사이다.

이날 낮 12시 한국시리즈 우승의 주역인 김태형 감독을 비롯한 선수단의 특별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오후 1시 30분 부터 5시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한국시리즈 하이라이트 영상 방영과 함께 진행되는 공식 행사 1부에서는 선수단 소개 및 인사를 비롯해 두산베어스 출신 올드 스타들의 축하 메시지, 선수단 및 팬 영상 메시지 등 우승 축하 메시지가 방영된다.

또한 한국시리즈 챔피언 등극의 기쁨을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해 선수단이 두산팬 대표에게 우승 트로피를 전달하는 우승 축하 세리머니 행사와 함께 초대 가수의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그리고 이날 두산베어스는 팬페스트 입장 수익금을 백혈병 등 환아의 장학금으로 전달하고, 제2회 최동원 상을 수상한 유희관 선수는 상금의 절반 액수인 1천만원 상당의 재활치료기기를 장애인 및 아동시설에 기부하는 등 우승의 감동을 함께 나누기 위한 도네이션 성금 전달식을 함께 진행한다.

이어 공식 행사 2부에서는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재미요소가 가득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팬페스트에 참석한 팬들에게 커다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초대 가수의 우승 축하 공연 및 치어리더와 함께 하는 야구장 응원 재연 등 2016시즌 V5를 향한 희망 세리머니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이날 팬페스트에 참가한 팬들 대상으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과 에어칼린 뉴칼레도니아 2인 왕복 항공권, 씰리침대 세이즈 매트리스, Nikon1 S2 카메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베어스클럽 회원에게는 우승 기념품을 선물한다.

팬페스트 입장권은 11월 25일(수) 오전 11시(베어스클럽 회원은 10시 30분) 부터 두산베어스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며, 가격은 권종과 상관없이 모두 5천원이다. 선수단 사인회 참가권은 당일 오전 10시부터 잠실야구장 제1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