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최현석·빈지노 등 제10회 에이어워즈 수상

입력 2015-11-25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서진·최현석·빈지노 등 제10회 에이어워즈 수상

남성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럭셔리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블랑 코리아가 공동 주최하는 제10회 에이어워즈(2015 A-Awards, 이하 에이어워즈)의 수상자가 공개됐다.

에이어워즈는 한 해 동안 자신의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정적이고, 모든 사람에게 존경받는 성취를 이룬 블랙칼라 워커(Black Collar Worker)들을 기리기 위해 아레나 옴므 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시상식. 수상자는 경제, 문화, 패션, 출판 등 각계 인사들의 추천을 받아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올해 제10회 에이어워즈의 수상자는 예능으로 전 세대를 사로잡은 배우 이서진, 스타셰프 최현석, 랩퍼 빈지노, 영화감독 이준익 류승완, 두산 베어스 김현수 선수, 건축가 장윤규 등이다.

특히 베일에 가려진 컴템포러리 부분의 몽블랑 옴므는 시상식 당일 공개 될 예정이라고 아레나 옴므 플러스 측은 전했다. 지난 10년간 배우 정우성, 하정우, 영화감독 박찬욱, 방송인 전현무, 가수 지드래곤, MBC ‘무한도전’ 멤버들 등 매해 최고의 셀러브리티들이 수상자로 선정된 바 있다.

에이어워즈는 본 행사는 12월 1일 저녁 7시 DDP 살림터 3층 나눔관에서 수상자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