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LOVE‘ 김슬기, 생기발랄 고3 여고생 변신…귀요미

입력 2015-11-26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퐁당퐁당 LOVE‘ 김슬기, 생기발랄 고3 여고생 변신…귀요미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LOVE’(극본·연출 김지현)에서 수능시험 당일 타임슬립을해 조선시대로 넘어가게 된 고3 단비 역을 맡은 김슬기의 생생한 촬영현장이 포착됐다.

사진 속 김슬기는 파랑색 후드티를 뒤집어쓰고 조선시대 왕실로 떨어져 근위병들의 칼에 놀라 당황한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생기발랄하고 씩씩한 단비의 캐릭터를 보여주듯 커다란 브이자와 함께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단비와 이도가(윤두준) 관복과 용포를 입고 셀카를 찍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김슬기는 다양한 작품에서 특유의 재기 발랄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원녀일기’(2014)에 이어 김지현 PD와 두 작품을 연달아 함께했다.

김슬기는 비가 오면 공간을 이동 할 수 있는 ‘레인 드롭’ 능력을 지닌 장단비를 연기한다. 하지만 현실은 수학 포기자 수험생! 수학 때문에 꿈도 열정도 미래도 꺾인 고3 학생이다. 수능 시험 당일, 시험에 대한 중압감을 견디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며 놀이터로 도망을 간 단비는 무언가에 홀린 듯 이끌려 물 웅덩이로 들어가게 된다. 단비는 그 길로 조선시대에 떨어져 버리고 자신과 정 반대인 '왕' 이도를 만나 조선에서 생고생을 시작한다.

‘퐁당퐁당 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오는 날이면 어디든 갈수 있는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다.

MBC 최초 웹과 지상파 방송에서 공개되는 ‘퐁당퐁당LOVE’는 12월 6일(일), 13일(일) 밤 12시0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