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준 주연-산이 출연 영화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 OST 뮤비 공개

입력 2015-11-30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 측이 개봉에 앞서 OST를 전격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013년 화제 속에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설설희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던 배우 서하준 주연의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 이 영화는 장래가 촉망받던 수영선수 도완이 수영을 통해 가족 및 세상과 소통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작곡가 배화영과 고영조가 참여한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 OST는 극 중 주인공이 첫사랑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팝스러운 멜로디에 리드믹한 드럼연주와 안정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고 이 영화의 주인공 도완 역을 맡았으며, 뮤지컬 무대를 통해 노래 실력을 검증받은 서하준이 직접 불러 작품 속 주인공의 감정과 느낌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짧게나마 영화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에서는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운동하는 모습과 수영하는 모습, 여주인공을 아련하게 쳐다보는 눈빛으로 여심을 흔들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영화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는 서하준 이외에 가요계에서 가장 핫한 랩퍼 '산이'가 코믹한 수영부 선배 역할로 출연하여 보는 재미를 더욱더 배가시켰다는 후문이다. 영화 개봉에 앞서 25일 영화의 OST 발매 소식에 이어 뮤직비디오 공개로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의 개봉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편,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는 곧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