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시빌워’ 포스터 공개 ‘Words are over’

입력 2015-11-30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포스터를 공개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Words are over’라는 글이 적혀있다. 아이언맨의 손이 캡틴 아메리카의 헤드기어를 붙잡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특히 최근 공개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티저 포스터 3종과는 다른 포스터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의 대격돌이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앞선 시리즈의 폭발적인 흥행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와 ‘앤트맨’의 쿠키 영상에서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의 분열을 암시하는 장면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압도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치며 거대한 스케일 속 화려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마블의 슈퍼히어로들이 대거 등장해 더욱 기대를 증폭시킨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뿐만 아니라 ‘어벤져스’의 멤버로 특출한 활약상을 보여줬던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등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버금가는 히어로들이 등장할 예정이어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3단계의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티저 포스터 3종 역시 압도적인 위용을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하고 강렬한 색감이 눈에 띄는 포스터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대립하는 장면들로 구성돼 강한 인상을 남긴다.

한편 압도적 스케일의 티저 예고편과 화려하고 역동적인 3종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블 히어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2016년 4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페이스북,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