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대디’ 뮤직비디오, 유희열-하지원-CL 깜짝 등장 ‘폭발적 조회수’

입력 2015-12-01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싸이 ‘대디’ 뮤직비디오, 유희열-하지원-CL 깜짝 등장 ‘폭발적 조회수’

가수 싸이의 새 앨범 ‘칠집싸이다’의 수록곡 ‘대디’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싸이는 12월 1일 0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곡 ‘대디(DADDY)’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대디(DADDY)’ 뮤직비디오는 공개 된 지 2시간여 만에 320,940회 조회수를 기록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싸이는 ‘대디’ 뮤직비디오에서 갓난아이부터 노인까지 분장해 출연하며 코믹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유희열, 하지원, CL이 깜짝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유희열은 산부인과 의사, 하지원은 선생님으로 등장했다. 씨엘은 금발머리를 휘날리며 물오른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싸이는 앞서 지난 30일 열린 정규 7집 ‘칠집싸이다’ 발매 기자회견에서 “이번 뮤직비디오에 싸이걸은 없다”고 색다른 인물들이 등장할 것을 언급한 바 있다.

싸이는 “씨엘은 피처링을 한 아티스트라 뮤직비디오 촬영에 참여하게 됐고 하지원은 학교 여자 선생님 역할이 필요해 부탁드렸다”고 말해 씨엘과 하지원의 등장을 예고했고 “진통 후 출산 장면에서 의사 선생님이 필요했는데 유희열 형 선홍색 잇몸이 생각나 섭외하게 됐다”며 유희열의 등장을 알렸다.

한편 싸이는 오는 2일 중국 홍콩의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참가할 예정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전후로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연말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5-공연의 갓싸이’를 개최 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대디(DADDY)’ 뮤직비디오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