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3년만의 싱글 ‘No Matter’ 3일 자정 공개

입력 2015-12-02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리사가 3년만에 자신의 새로운 싱글 ‘No Matter’를 3일 자정 발표한다.

뮤지컬 투란도트, 지킬 앤 하이드 등을 통해서 뮤지컬 배우로서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리사는 바쁜 뮤지컬 스케줄 와중에서도 'No Matter’라는 신곡을 틈틈히 작업해 왔고 전작 '여자' 이후 약 3년만에 가수로 컴백하게 됐다.

이번에 발매되는 리사의 신곡 ‘No Matter’는 머리로는 잊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마음속으로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한 여인의 애절한 감정을 리사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담아낸 짙은 R&B 트랙으로, 작곡, 작사는 물론 프로듀싱까지 모두 리사 본인이 직접 해냈다.

또한 브랜뉴뮤직의 수장인 라이머는 리사가 소속 아티스트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평소 리사의 목소리와 가수로써의 재능을 남달리 아끼며 이번 리사의 ‘No Matter’ 싱글 제작을 전폭적으로 지원했다.

여기에 신예 작곡팀 스트라이크의 감각적인 편곡이 더해지면서 베테랑 R&B 보컬리스트인 리사의 목소리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번 신곡이 탄생되었다.

12월 9일 투란토트 뮤지컬 공연을 앞두고 발매되는 이번 리사의 3년만의 신곡 ‘No Matter’은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