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 ‘HFBH 프로젝트’ 티저공개

입력 2015-12-02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 뮤지션 주라의 'HFBH 프로젝트'가 실체를 드러냈다.

허니패밀리의 원년멤버로써 오랜 시간 힙합씬에 머물며 실력을 다져온 주라는 2일 정오 공식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프로듀싱 앨범 'HFBH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No답'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배우 김광섭, 장내리가 출연해 담배를 태우고, 눈물을 흘리는 등 'No답'의 상황에 처한 모습을 연기했다. 여기에 유성은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주라의 신곡 'No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HFBH프로젝트'의 첫 번째 트랙 'No답'은 리쌍의 멤버 개리, 보컬리스트 유성은, 랩퍼 지조, 주라가 발굴해낸 신인 랩퍼 11호가 함께 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주라는 'No답'이라는 곡에 대해 "답을 찾아 쉼 없이 달려왔지만 답이 없어 보이는 삶의 쳇바퀴 속에서 우리는 한숨 쉬며 '인생 No답'을 외친다. 그러함에도 삶은 계속 되고 우리는 여전히 답을 구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여있다는 것에서 'No답' 이란 수많은 대답을 찾아가는 과정일 것"이라고 말했다.

'HFBH 프로젝트'는 주라와 KT Music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프로듀싱 앨범이며, 이 프로젝트의 A&R은 똘배 대표가 이끄는 스톤쉽이 맡았다.

주라는 "이번 'HFBH 프로젝트'는 총 5곡의 싱글과 정규 앨범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No답' 이후 순차적으로 발매되는 프로젝트에는 한국 언더그라운드 힙합씬의 실력파 랩퍼들과 환상적인 호흡을 맞추며 완벽한 신구 조합을 선보일 것"이라고 귀띔하며 한층 더 기대를 높였다.

한편 주라의 'HFBH 프로젝트' 첫 번째 트랙인 'No답'은 3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