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비생’, 대망의 마지막 회… 최종 우승자는?

입력 2015-12-04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프리카TV의 인기 방송인 비생이 마지막 우승자 발표만 남겨두고 있다.

매주 주말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준 비생은 방송 전부터 인기BJ 4인 (BJ 철구, 로이조, 이설, 최군)의 출연만으로도 BJ 어벤저스 라는 명칭까지 붙으며 큰 이슈를 모았다. 비생은 BJ들이 소리바다 영업3팀에 들어가 세일즈 왕에 도전하는 프로젝트로 오늘 생방송을 통해 6주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그 동안의 BJ 4인의 성적을 집계하며 최종 우승자를 발표한다.

특히 지난 회에서는 BJ 인맥을 통한 초특급 게스트까지 초청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또한 게스트 초청 편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보이며 추격의 끈을 놓치지 않은 BJ 로이조, 이설, 최군이 현재 선두인 BJ 철구와 격차가 크지 않아 이번 주 방송에서 역전을 하며 마지막 반전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비생을 제작한 소리바다는 마지막 회 방송을 기념하여 이용권 구매 고객을 위해 스페셜 상품을 런칭 해 방송 시간 동안 판매하며,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아프리카TV 최고 인기BJ들의 영업사원 고군분투기 '비생'은 소리바다와 아프리카TV가 합작하여 최초로 시도된 새로운 컨텐츠형 광고로 오늘 밤 (금) 밤 10시 30분 아프리카TV 비생 공식 채널과 BJ 철구, 로이조, 이설, 최군 개인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소리바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