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日 인기 아이돌에게 깜짝 ‘볼 키스’

입력 2015-12-07 14: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팝가수 저스틴 비버가 일본의 인기 아이돌 AKB48의 멤버 다카하시 미나미에게 볼 키스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다카하시 미나미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저스틴 비버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다카하시 미나미와 저스틴 비버는 4일 방송된 아사히TV의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한 바 있다. 이날 녹화에서 저스틴 비버는 이야기를 진행하던 중 갑자기 다카하시 미나미에게 얼굴을 가까이 들이대거나 노래를 부르기 전 여러 차례 손 키스를 보내는 등 호감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다카하시 미나미는 방송 후 트위터에 “저스틴 비버와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감동했다. 매우 상냥하고 익살스럽고 멋있었다”라는 코멘트와 함께 같은 AKB48의 멤버 코지마 하루나, 저스틴 비버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저스틴 비버는 다카하시 미나미와 코지마 하루나의 가운데서 어깨동무를 한 채 다카하시 미나미의 볼에 키스를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코지마 하루나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고, 해당사진에서 저스틴 비버는 다카하시 미나미에게 볼 키스를 한 것과 마찬가지로 어깨동무를 한 채 코지마 하루나에게 키스를 하려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SN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