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하차’ 김주혁, 추억 가득 담긴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15-12-08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2일 ‘구탱이형’ 김주혁이 아쉬운 하차 소식을 전한 가운데 지난 2년간의 추억을 담은 컷들이 공개돼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1박 2일 멤버들과 함께 활짝 웃고 있는 김주혁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김주혁은 데프콘과 함께 깜찍한 V 포즈를 선보이며 구탱이스러운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여름 휴양여행지에서 종이 박스 안에 들어가 노숙자 포스를 풍기며 보는 이를 웃음 짓게 했다.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던 충북 ‘당일치기 국보 전주 일주’ 편에서의 모습도 공개됐다. 해당 ‘국보 전국 일주’ 편은 조선왕조실록 태백산사고본, 금동미륵보살반가사유상 등의 국보뿐 아니라 난중일기의 진본이 방송 최초로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밖에 지난 6일 방송돼 시청자들로 하여금 아쉬운 눈물을 짓게 했던 전남 고흥군 굿바이여행 편에서의 애틋한 컷들도 공개됐다.

이와 함께 7일에는 ‘1박2일’의 멤버인 가수 정준영이 SNS를 통해 김주혁 하차에 대한 아쉬움을 전해 화제됐다. 정준영은 김주혁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하며, ‘수고했어요, 구탱이 형. C u bro’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김주혁과 1박2일 멤버들의 추억이 가득한 컷들은 옥션에서 단독 예약 판매를 시작한 ‘1박2일 여행 꿀팁 캘린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