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책가방 어때요?

입력 2015-12-09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디다스 통풍 기능 뛰어난 백팩 추천
아동용 다운 패딩·윈터 부츠 등도 제격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 어린이들의 마음은 설렌다. 선물을 바라는 간절함에 매일 밤 달콤한 꿈나라다. 반면 어른들은 고민이다. 선물 고르기에 머리가 지끈거린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사진)가 자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안했다.

이맘때의 선물로는 책가방이 제격이다. ‘주니어 박시 백팩’과 ‘키즈 삼선 스퀘어 백팩’은 통풍 기능이 뛰어난 클라이마쿨 기술력 덕분에 등에 땀이 차는 것을 개선해주고, 어깨 끈에 로드 스프링 기능이 적용되어 가방을 맸을 때 무게감이 덜 느껴지도록 도와준다. 가방을 메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반사 라인이 인쇄되어 있다.

추운 날씨를 감안하면 다운 패딩도 괜찮은 품목이다. ‘유스키즈 다운 파카’는 어깨와 소매 부분에 캐블라 원단 패치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다. 반사 소재 브랜딩으로 야간 활동 시 안전함을 확보하고 모자 부분은 퍼로 장식했다. ‘리틀걸코코다운코트’는 허리라인이 슬림한 A라인 드레스 코트로 발열 안감을 사용, 단열 효과를 극대화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발 선물도 빼놓을 수 없다. ‘에너지 부스트 주니어’는 부스트의 대표 모델로 탁월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으로 차별화된 착용감을 제공하는 부스트 폼이 사용되어 러닝 에너지를 증폭시켜준다. ‘CH 아디스노우 CF CP K’는 스키, 눈썰매 등의 겨울 스포츠 및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아동 윈터 부츠 제품이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