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민아-비투비 민혁, MBC '달콤살벌 패밀리' OST '아니?' 공개

입력 2015-12-17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스데이 민아와 비투비 민혁이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의 세번째 테마곡 '아니?'가 공개된다.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에서 풋풋한 주니어 백현지와 윤성민 역으로 활약 중인 걸스데이 민아와 비투비 민혁이 직접 참여한 세 번째 테마곡 '아니?'가 17일(목)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아니?’는 민아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청아한 보이스와 민혁의 감각적인 랩이 어우러진 고백송으로, 현대판 로미오와 줄리엣 같은 입장에 있지만 운명적인 만남에서부터 음악을 매개로 점차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의 달달한 로맨스에 더욱 힘을 실어줄 것으로 보인다.

이 곡은 드라마 ‘마이걸’, ‘검사 프린세스’,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신의’,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의 작품에서 주옥 같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OST의 거장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앞서 공개된 Part.1 비투비의 ‘굿바이 새드니스’, Part.2 임창정의 ‘괜찮아질 텐데’에 이어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다재다능한 대세 인기 아이돌 출신인 두 배우의 OST 참여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컸던 만큼, 톡톡튀는 매력으로 케미를 보이고 있는 이들이 직접 전하는 커플 고백송 ‘아니?’는 시청자들뿐 아니라 리스너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달콤살벌 패밀리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포레스트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