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다시’ 뮤비, 차태현-이광수 깜짝 출연 “착한 녀석들. 고맙다”

입력 2015-12-17 11: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터보 ‘다시’ 뮤비, 차태현-이광수 깜짝 출연 “착한 녀석들. 고맙다”

그룹 터보의 뮤직비디오에 반가운 카메오들이 출연한다.

김종국은 17일 자신의 SNS에 “너무나도 바쁜 태현이 광수가 터보 뮤비에 출연해줬다. 어려운 부탁에 한마디 말없이 당연하다며 달려와 준 착한 녀석들. 고맙다”라는 글과 함께 터보와 배우 차태현-이광수가 함께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광수와 차태현은 터보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어깨동무를 한 모습이 그들의 ‘특급 우정’을 대변해 주는 듯 돈독해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소속사는 “터보의 새 뮤직비디오에 배우 차태현과 이광수가 깜짝 카메오로 흔쾌히 출연해 주었고 최근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 아마 뮤직비디오 속에서 이들의 강렬한 댄스 존재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앞서 터보는 16일 정규 6집 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곡 ‘다시(AGAI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터보의 첫 번째 타이틀곡 ‘다시’는 터보의 대표 댄스 히트곡 ‘나 어릴적 꿈’, ‘러브 이스’(Love Is) 등의 계보를 잇는 정통 댄스 트랙으로 작곡팀 이단옆차기가 복고적인 느낌에 트렌디한 EDM 요소를 첨가했다.

터보는 오는 21일 자정 정규 6집 앨범을 정식 발매하며, 이에 앞서 18일 두 번째 타이틀곡 공개와 함께 음악감상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김종국 SN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