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렉 비욘드’ 티저 예고편 공개…전편 뛰어넘는 스케일 기대

입력 2015-12-17 14: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2009년 ‘스타트렉 : 더 비기닝’과 2013년 ‘스타트렉 다크니스’로 전세계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던 ‘스타트렉’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스타트렉 비욘드’. 이 작품은 2016년 여름 개봉을 앞두고 압도적 비주얼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은 전편보다 한층 거대해진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사상최대의 위기에 빠진 엔터프라이즈호의 ‘커크’ 함장 역의 크리스 파인을 비롯 사이먼 페그, 조 샐다나, 재커리 퀸토 등 시리즈의 모든 배우들이 합류, 전 우주를 무대로 선보이는 화려한 볼거리는 새로운 ‘스타트렉’ 시리즈의 귀환을 알림과 동시에 그들이 선보일 세 번째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J.J. 에이브럼스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저스틴 린 감독이 손을 잡고, 시리즈의 주역들이 모두 참여하여 전편을 뛰어넘는 압도적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로 돌아온 ‘스타트렉’의 세 번째 시리즈인 ‘스타트렉 비욘드’는 2016년 여름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