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멤버들 모두 장어 마니아”

입력 2015-12-18 08: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 유리가 “소녀시대 멤버들은 사실 장어 마니아다”라고 전격 고백하며 장어 폭풍먹방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0일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가수 소녀시대의 유리가 출연해 경기도 고양시로 여행을 떠난다. 방랑식객 임지호는 유리를 위해 사철 보양식인 장어를 이용해 특별한 요리를 선물했다.

이에 유리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일본에 가면 꼭 챙겨먹는 음식이 있다”고 밝혀 두 MC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바로 소녀시대 멤버들이 꼭 챙겨먹는 음식은 ‘장어덮밥’이라고 전격 고백한 것. 특히 최근 일본 공연을 앞두고 유리는 멤버 서현과 ‘장어덮밥’을 3인분이나 먹었다고 털어놨다.

유리는 “장어를 먹고, 30분 쯤 지나자, 몸에서 열기가 올라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었다”며 공연 직전까지 서현과 장어의 위력에 대해 놀라워했던 기억을 떠올렸다.

이날 방랑식객 임지호가 만든 장어 요리에 폭풍 먹방의 진수를 보여준 유리는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또다른 털털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리 입맛을 사로잡은 방랑식객의 특별한 장어 요리는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20일 일요일 오전 8시 20분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