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데이지 ‘별이 되어 빛나리’ OST ‘또 불러보죠’ 21일 발매

입력 2015-12-21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더 데이지(The Daisy)가 KBS2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로 2015년 OST 활동을 마무리한다.

더 데이지가 부른 ‘별이 되어 빛나리’ OST Part.5 ‘또 불러보죠’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의기투합한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잊을 수가 없어 쏟아내고 비워 봐도 다시 사랑이 그 자리에 있다는 내용의 곡이다. 21일 정오 발매 예정이다.

2014년 7월 디지털 싱글 ‘운명같은 사람이에요’를 발표하며 데뷔한 후 드라마 ‘고양이는 있다’를 시작으로 ‘청담동 스캔들’ ‘일편단심 민들레’ ‘달콤한 비밀’ ‘그대로 푸르른 날에’ 등을 통해 ‘OST계의 신데렐라’라는 애칭을 얻은 더 데이지는 2015년에는 OST 활동과 함께 매월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노력파 가수의 면모를 보여왔다.

‘둘이 시작한 사랑 이별은 혼자하니 너 맘처럼 쉽지 않았어 모든게 서툴렀나봐’라는 가사처럼 연인과 이별한 후 아픔과 괴로움이 절절하게 드러나는 노랫말이 정아한 듯 깊은 여운이 남는 더 데이지의 목소리에 실려 감성의 주파수를 높인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더 데이지는 녹음 작업을 할 때마다 진정성과 성실함이 느껴지는 가수”라며 “실력파 가창자들에 이어 능력과 노력을 갖춘 더 데이지의 ‘또 불러보죠’는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여성 보컬리스트의 진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2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는 아침 드라마로는 이례적으로 완성도 높은 OST를 연이어 발매하면서 시청자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가수 폴포츠(Paul Potts)가 참여하면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실력파 보컬리스트 안준용, 헤이즐, 동우가 가창자로 나서면서 드라마 전개에 감동을 더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