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균-김설 인증샷, ‘응팔’ 귀염 캐릭터 양대산맥의 만남

입력 2015-12-22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 사랑스러운 아재 김성균으로 활약 중인 김성균과 극중 진주로 출연하는 아역배우 김설의 다정다감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오늘 오후 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에는 "많이 기다리셨죠~? ‘응답하라 1988’ 이 구역의 귀요미들! 균블리 김성균과 막내 진주의 모습을 공개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응답하라 1988' 촬영을 함께 하고 있는 김성균과 아역배우 김설의 모습이 담겼다. 푸근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김설을 안고 있는 김성균과 카메라를 향해 똘망똘망한 눈빛을 보여주고 있는 김설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주고 있다.

많은 ‘응답하라 1988’의 배우들이 막내 진주와의 인증샷을 공개하던 때, 극중 귀요미 담당인 김성균과 진주의 인증샷이 기대된다는 반응이 쇄도했던 바 있어 두 사람의 인증샷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김성균과 진주는 '응답하라 1988' 속에서 서로 다른 귀요미 캐릭터로 통한다. 김성균은 시도 때도 없이 개그 본능을 과시하는 사랑스러운 아재로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으며 김설은 행동 하나하나 앙증맞은 막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한편 김성균과 김설이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판타지오 페이스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