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투(G2), 하이라이트레코즈 계약 후 첫 싱글 ‘식구’ 발매

입력 2015-12-23 15: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지투(G2)가 하이라이트레코즈와 계약 후 첫 싱글 ‘식구’를 23일 정오 발표한다.

프로젝트 앨범 ‘Project: Brainwash’로 데뷔해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온 지투는 힙합 팬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실력파 래퍼다.

최근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에 합류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참여한 싱글 ‘식구’를 발표했다.

새 싱글 ‘식구’는 나날이 프로듀싱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힙합 아티스트 비프리(B-Free)가 후배 지투를 응원하고자 선사한 의미 있는 곡으로, DJ 짱가(DJ Djanga)의 스크래치를 시작으로 비프리, 오케이션(Okasian), 레디(Reddy), 허클베리피(Huckleberry P), 팔로알토를 비롯하여 최근 하이라이트레코즈에 합류한 스웨이디(Sway D)까지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또 지투는 하이라이트레코즈 소속 뮤지션 전원이 참여하는 연말 콘서트 ’하이라이프(Hi-Life)’에서 '식구'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하이라이프(Hi-Life)’ 콘서트는 12월 27일 악스코리아(AX-KOREA)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