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신곡 ‘Do It For Fun’ 24일 정오 발매

입력 2015-12-24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산이가 2015 MAMA 무대에서 처음 공개했던 화제의 신곡 ‘Do It For Fun’을 24일 정오 발매한다.

산이는 올 한 해 동안 'Me You'의 히트와 '쇼미더머니4'에서의 활약, 언프리티랩스타1, 2 MC 등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다. 또 최근 매드클라운과 함께 선보인 듀엣 프로젝트 싱글 '못먹는 감'으로 다시 한번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랩스타로 우뚝섰다.

2015 MAMA 무대에서 라이브를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산이의 'Do It For Fun'은 최근 산이와 '못먹는 감', '몸 좀 녹이자' 등을 함께 작업하며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였던 신예 프로듀서 Primeboi가 다시 한 번 산이와 호흡을 맞췄다.

곡의 구성과 산이의 랩의 흐름에 따라 변화무쌍하게 전개되는 비트와 산이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몰입도 있는 랩핑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한 해 동안 정말 쉴 틈 없이 달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산이가 올 해를 마무리 하는 의미로 이번 싱글 ‘Do It For Fun’을 준비했다. 산이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인 만큼 신나는 힙합곡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