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2015년 매주 신곡 발표…진짜 ‘열일’ 레이블

입력 2015-12-31 1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이블 브랜뉴뮤직이 2015년 레이블 앨범 발매 리스트를 31일 오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릴리즈 리스트를 보면 브랜뉴뮤직은 2015년 한 해 동안 싱글, 정규 앨범 등 총 50개의 앨범을 발매하며 한 주에 한 장 이상의 신보를 선보였다.

특히 올해 쇼미더머니4와 언프리티랩스타1,2 등 각종 힙합 방송을 통해 선보인 음원들을 포함 세븐틴, 인피니트H, 몬스타엑스, 예지 등 올 한해 브랜뉴뮤직의 손을 거친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들까지 포함하면, 그 수는 더 늘어난다.

브랜뉴뮤직은 올 한 해 힙합 뿐만 아니라 알앤비, 소울, 발라드, 댄스 등 브랜뉴뮤직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발표하면서 버벌진트, 산이, 범키, 팬텀, 키디비, 애즈원, 양다일, 피타입, 이루펀트 등 많은 소속 아티스트들도 그 어느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이는 타 음반 제작사들에게도 많은 영향력을 끼쳤다는 평이다.

브랜뉴뮤직은 “2015년 한 해 동안 브랜뉴뮤직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2016년에도 더 발전된 제작 노하우를 통해 브랜뉴뮤직만의 색깔이 확실한 음악들을 많이 들려드릴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