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DJ NOKE, 싱글 ‘Peace&Harmony’ 4일 발매

입력 2016-01-04 15: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이다스이엔티가 20여 년 경력의 베테랑 DJ NOKE의 음원 ‘Peace&Harmony’를 4일 정오 발매했다.

DJ NOKE의 ‘Peace&Harmony’는 NOKE의 첫 번째 싱글로 전 세계적으로 계속 발생하는 다양한 사회적인 문제를 보며, 평화(Peace)와 화합(Harmony)을 희망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EDM의 하위 장르 중 대중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장르 중 하나인 멜버른 바운스를 바탕으로, EDM 팬들과 대중들이 함께 편하게 듣고 즐길 수 있는 중독성 있는 곡을 탄생 시켰다.

DJ NOKE는 1990년대부터 국내 외 다양한 클럽과 페스티벌에서 활동하며 입지를 다져온 베테랑 DJ로, 2013년 DJ FERRY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해외에 'Shooting Star'를 발표했다. 또 2014년에는 하우스 음악으로 손꼽히는 아티스트인 Phunk Investigation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그의 레이블에서 'Summer Fiesta'를 해외에 발표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마이다스이엔티의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1일 발매 된 DJ KOO의 싱글앨범 ‘BEST NIGHT OF MY LIFE'와 이번에 발매되는 DJ NOKE의 ’Peace&Harmony‘까지 국내에서 전문적으로 EDM 음악을 만드는 엔터테인먼트는 마이다스이엔티가 유일하다”며 “국내 음악시장에만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의 음악 시장을 보고 실력파 아티스트의 활동을 지원하는 것이 마이다스이엔티가 DJ 아티스트를 매니지먼트 하는 이유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DJ들의 음원이 지속해서 발매 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다스이엔티에는 DJ KOO(구준엽), DJ KU:L(쿨 김성수), JUNCOCO, MAXIMITE 등 국내외 사랑받는 실력파 EDM DJ들이 소속되어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