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스피드 경영으로 비전2020 가속화 등

입력 2016-01-11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광동제약 스피드 경영으로 비전2020 가속화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올해 스피드 경영을 통해 비전2020을 가속화한다. 광동제약은 8일 시무식을 겸한 신년 워크숍을 갖고, 2016년 목표와 실천과제를 공유했다. 이날 최성원 대표는 “올해는 빠른 의사결정과 선제적 혁신전략을 통해 비전2020을 더 빠르고, 압도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내부 구조를 재정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광동제약은 2016년 경영방침을 ‘스피드 경영을 통한 비전 2020 가속화’로 정했다. 그에 따른 실천과제로 ▲핵심사업의 차별적 경쟁역량 극대화 ▲시장 변화에 대한 선제적 대응 ▲신규사업의 가시적 성과 창출 ▲핵심가치 기반의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구축 등을 제시했다.


● 스틸라 ‘아쿠아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 등 출시

런웨이 감성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11일 ‘아쿠아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올 스킨 메이크업 트렌드인 ‘스킨 글로우’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과한 윤광이나 물광이 아닌 본래 피부에서 광채가 나는 듯 건강한 윤기를 표현하도록 도와준다. 무결점 광채 피부를 선사해 ‘한방울 파데’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쿠아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은 이온수 베이스가 피부의 다양한 빛을 반사해 피부톤을 균일하고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연출한다. 이밖에 ‘스테이 올데이 리퀴드 립스틱’ 5종도 함께 출시했다.


●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럭셔리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시즌4 제품인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기존 제품의 장점은 살리되 기술력 및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보다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 친화적인 천연보습인자(NMF)유사수 및 고아미쌀추출물, 달팽이점액여과물 등의 천연 성분을 베이스로 하여 피부에 겉돌지 않고 끈적임 없이 즉각적으로 흡수된다. 그 외 자연유래 펩타이드와 비타민 펩타이드 등 14종의 펩타이드 성분과 비피다발효용해물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며 세라마이드, 부활초라 불리는 트루로즈오브예리코 추출물 등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 베리떼 ‘트리플 에너지 앰플’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세 가지 고농축 에센스의 에너지를 한 병에 응축시킨 ‘트리플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 트리플 에너지 앰플은 ‘슈퍼 항산화 에센스’, ‘슈퍼 콜라겐 에센스’, ‘슈퍼 스무딩 에센스’의 세 가지 성분을 한 병에 담은 멀티 케어 앰플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는 줄이고 피부톤·탄력·모공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그 중 ‘슈퍼 항산화 에센스’는 비타민C 대비 4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는 고농축 성분으로, 젊음의 묘약이라 불리는 아사이베리와 천연 비타민C 공급원으로 널리 알려진 아세로라 열매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해 활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연꽃씨 발아수 93.1%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생명력을 더해주는 부스팅 에센스로 지난해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이 큰 인기를 얻어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에 따라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사용 9일 후에는 피부 톤, 결, 투명도에서 탁월한 개선효과를 보이고 연꽃 씨앗이 발아하는 순간의 에너지와 생명력이 피부에 그대로 전달되어 촉촉하게 스며드는 영양감과 함께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 에뛰드하우스 ‘빅 커버’ 라인 새롭게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하이브리드 컨실러 ‘빅 커버’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잡티, 톤, 결까지 완벽히 숨겨주는 컨실러 메이크업 제품으로 뭉침이나 들뜸은 최소화했다. 이번 신제품의 메인인 ‘빅 커버 컨실러 비비’는 컨실러를 얼굴 전체에 펴 바른 듯 완벽한 커버를 완성하며 피부 각도에 따라 자연스럽게 휘어지는 멀티터치팁이 빈틈없이 촘촘한 커버를 완성한다. 또한 쫀쫀하게 얇게 퍼지는 텍스처로 소량으로도 피부 전체를 가볍게 커버하고 비비의 스킨 컨디셔닝 효과로 오랜 시간의 메이크업에도 피부 부담을 최소화한다. 이 외에 6가지 코렉팅 컬러로 쉽고 빠르게 가려주는 ‘빅 커버 쿠션 컨실러’, 빈틈 없는 밀착 커버를 선사하는 ‘빅 커버 팁 컨실러’, 손쉽게 드로잉하여 매끈하게 커버하는 ‘빅 커버 스틱 컨실러’총 4가지로 구성됐다.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