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어로 ‘데드풀’을 소개합니다…특이사항은 제4의 벽 깨기

입력 2016-01-12 18: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데드풀’(원제: DEADPOOL, 감독: 팀 밀러,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 주인공 ‘데드풀’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파워풀한 능력지수부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유머지수, ‘데드풀’만의 특이사항인 ‘제4의 벽’ 깨기까지 마블의 독보적인 히어로다운 독특한 프로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데드풀’의 프로필은 다른 히어로들과 다른 ‘데드풀’만의 특징들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평점 이상을 벗어나는 유머감각 지수는 어떤 상황에서든 시종일관 쏘아대는 ‘데드풀’의 거침없고 유쾌한 입담을 보여준다. 스파이더맨을 넘어서는 ‘데드풀’의 수다스런 입담과 장난기는 영화에서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예측불가한 유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울버린을 넘어서는 치유능력의 힐링팩터 지수는 절대 죽지 않는 그의 파워풀한 힘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준다. 또한 정의감 제로, 책임감 제로 지수는 세계를 구하는 목적을 가진 다른 슈퍼 히어로와는 다른 새로운 차원의 히어로 캐릭터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프로필 특이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제4의 벽 깨기’는 자신이 영화 속 캐릭터임을 알고 시간과 차원을 파괴하며 마블 유니버스와 현실 세계를 넘나들고, 관객에게 직접 말을 거는 행동으로 모든 마블 캐릭터를 통틀어 유일한 ‘데드풀’만의 특징이다. 사격, 검술, 격투 등 모든 것에 능한 무술실력과 스타일리쉬한 액션은 관객들에게 더욱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데드풀’은 정의감 제로, 책임감 제로에 인터스텔라급의 상식과 차원을 파괴하는 엉뚱한 행동, 거침없는 유머 감각은 물론 울버린에서 유래된 힐링팩터 능력과 탁월한 무술 실력까지 갖춘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이다.

12시간 만에 2천뷰를 기록한 1차 예고편에 이어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국내에서만 117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가장 많이 본 영화 클립 1위에 오르며 온라인과 SNS를 삽시간에 장악하는 등 2016년 최고 기대작다운 위력을 과시한다.

‘데드풀’은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힌 라이언 레놀즈가 주연을 맡았고, 비주얼 이펙트 아티스트 출신인 팀 밀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2월 18일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