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케이윌과 ‘또 다시 사랑’ 듀엣…화제 만발

입력 2016-01-14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임창정과 케이윌이 함께한 ‘또 다시 사랑’ 영상이 화제다.

이 영상은 오는 설 연휴 방송예정인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에서 진행중인 임창정과 ’또 다시 사랑’ 듀엣하기 영상에 케이윌이 직접 참여하면서 촬영된 것으로, 국내 최정상 발라더 임창정과 케이윌의 조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판타스틱 듀오’는 누구나 핸드폰만 있으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고, 내 손 안에 있던 가수가 최고의 듀오로 탄생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임창정-박명수-김범수-장윤정은 말 그대로 단 한자리의 ‘판타스틱 듀오’ 자리를 놓고 자존심을 건 듀오 배틀을 벌일 예정이다

지난해 9월 발매하여 음원차트 및 음원순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2015년 최고의 국민가요로 뽑힌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이번 영상을 통해 다시 한번 음원차트에서 순위가 상승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해 12월 대전을 시작으로 데뷔 20주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를 진행 중에 있다. 이미 대전, 안산, 서울, 대구, 창원 등 매회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에서도 국민가수 임창정의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부산, 일산, 부천 광주등 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