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다음주 개콘 ‘호불호’ 출연…최효종 지원”

입력 2016-01-18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틴탑이 KBS2 '개그콘서트-호불호'에 출연한다.

틴탑은 18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2016년 컴백을 알리는 미니앨범 'RED POINT'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사각지대'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쇼케이스의 진행은 개그맨 최효종이 진행을 맡았고, 틴탑의 멤버들은 최효종과 탁월한 호흡을 보이며 예능감을 발휘해 현장의 분위기를 주도했다.

이에 취재진에서는 틴탑에게 "'개콘'에 나올 생각이 없나"라는 질문이 나왔고, 틴탑은 "다음주에 최효종이 나오는 '호불호'에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또 최효종은 "다음주 방송이 나오면 많은 기사 부탁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미니앨범 'RED POINT'는 타이틀곡 '사각지대'를 비롯해 '가지마', 'Day', 'Liar', '기다리죠', '술마시지마'까지 6곡이 수록됐다. '사각지대'는 프로듀서 신혁이 작곡했으며, 세련된 비트와 그루브 있는 어반 알앤비를 기반으로 한 팝 댄스 장르이다. 기타사운드와 리드소스 위에 변심한 여자친구에게 보내는 경고와 사랑하는 마음의 이중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또 칼군무의 대명사 틴탑답게 '파파라치 퍼포먼스'로 명명된 이번 퍼포먼스를 통해 특유의 힘과 절도가 느껴지는 세밀한 군무는 물론 서로를 감시하는 듯한 깐깐한 동선을 담아내 ‘원조 칼군무돌’의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틴탑의 'RED POINT'는 18일 자정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