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19일 오후 8시 예매 시작

입력 2016-01-19 1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19일 시작됐다.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2016 INFINITE 2nd WORLD TOUR INFINITE EFFECT ADVANCE’는 2월 20, 21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19일과 21일 오후 8시 1,2차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이에 앞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월드투어 앵콜 콘서트의 메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인피니트는 7인 7색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선보이며 각각의 강렬한 눈빛과 묵직하면서도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특히 흑백과 레드 컬러의 강렬한 대비를 더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이들의 공연에 대한 비장함이 느껴진다.

소속사 측은 "인피니트의 월드투어 앵콜 콘서트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유럽, 남미 등 전세계 각지에서 인피니트의 공연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는데, 그 열기로 보아 이번 티켓 오픈이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또한 매 공연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절도 있는 칼 군무는 물론 두 귀를 사로잡는 라이브로 관객들을 감동시키는 인피니트의 이번 공연은 '월드투어의 완결판'으로 역대급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16 INFINITE 2nd WORLD TOUR INFINITE EFFECT ADVANCE'의 예매는 예스24를 통해 진행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