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나무엑터스 “김아중과 재계약 불발…새 출발 응원한다” (전문)

입력 2016-01-22 14: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입장] 나무엑터스 “김아중과 재계약 불발…새 출발 응원한다” (전문)

나무엑터스가 배우 김아중과의 재계약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나무엑터스는 22일 오후 동아닷컴에 “김아중 배우가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배우 활동을 이어나간다. 지난 10월에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 종료 후 향후 거취에 대해 서로 심도 깊게 논의해왔으며 김아중 배우의 새 출발을 진심으로 응원하기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이어 “김아중 배우가 이적할 곳은 나무엑터스에서 오랜 기간 재직한 박영민 전 상무가 독립해 설립 중인 회사로 김아중 배우에게 최적화된 공간이다. 나무엑터스는 김아중 배우, 그의 새로운 소속사와 깊은 우정을 유지하며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따.

나무엑터스는 “재능과 노력을 겸비한 배우이기에 김아중 배우가 앞으로 다방면에서 더욱 사랑 받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앞으로도 김아중 배우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한다”


<다음은 나무엑터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김아중 배우가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배우 활동을 이어나갑니다. 지난 10월에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 종료 후 향후 거취에 대해 서로 심도 깊게 논의해왔으며 김아중 배우의 새 출발을 진심으로 응원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김아중 배우가 이적할 곳은 나무엑터스에서 오랜 기간 재직한 박영민 전 상무가 독립해 설립 중인 회사로 김아중 배우에게 최적화된 공간입니다. 나무엑터스는 김아중 배우, 그의 새로운 소속사와 깊은 우정을 유지하며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재능과 노력을 겸비한 배우이기에 김아중 배우가 앞으로 다방면에서 더욱 사랑 받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앞으로도 김아중 배우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 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