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부탁해요 엄마’ OST ‘아내에게’ 차트 급상승

입력 2016-01-25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오랜만에 발표한 OST ‘아내에게’가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주말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극본 윤경아, 연출 이건준)에선 안타깝게 시한부 선고를 받은 임산옥(고두심)과 이 같은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남편 이동출(김갑수)의 가슴 아픈 사랑을 그려냈다.

‘2015 KBS 연기대상’에 빛나는 고두심은 이번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명품 연기를 선보였고, 특히 고두심의 열연 때마다 태진아가 부른 OST ‘아내에게’가 흘러나오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한없이 자극했다.

이렇듯 연기와 노래의 환상의 조화로 인해 태진아의 ‘아내에게’는 24일 밤 11시 현재 소리바다 실시간 인기차트 5위를 기록하는 등 온라인상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뒤 하루만의 쾌거다.

‘아내에게’는 음악감독 겸 작곡가인 강동윤(개미) 작사, 작곡을 맡았고, 태진아의 구슬프면서도 개성 강한 보컬로 소화해내며 극의 감동을 배가 시키고 있다.

한편, 태진아의 OST 곡 ‘아내에게’는 지난 23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고, ‘부탁해요 엄마’는 주말드라마 1위를 수성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MC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