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치인트’ OST 참여 “백인호 서강준 많이 응원해달라”

입력 2016-01-25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가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OST에 참여했다.

서프라이즈 멤버들은‘치즈인더트랩’백인호 역으로 출연 중인 멤버 서강준을 응원하기 위해 OST에 적극 참여했다. 서강준도 '치즈인더트랩' 출연진이 아닌 서프라이즈 멤버로서 녹음에 함께 했다.

OST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는 지난 6회 말미 처음 공개됐다. 극 중 백인호가 영곤(지윤호)에게서 홍설(김고은)을 구해준 일로 영어 학원을 그만두고 홍설에게 작별 인사를 건네는 장면에 삽입된 것이다.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는 드라마 음악감독인 티어라이너가 작업한 곡이다. 극 중 짠 내 가득한 감성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백인호 시점에서 가사를 풀어냈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매력적인 서프라이즈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백인호의 감정을 더욱 짙게 한다.

서프라이즈는 "같은 멤버 서강준이 출연 중인 화제작 '치즈인더트랩' OST를 부르게 돼 영광이고 기쁘다. 백인호 역으로 출연 중인 서강준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희가 함께 부른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Feat. 서프라이즈)'가 수록된 ‘치즈인더트랩’ OST Part 4는 25일 밤 12시(26일 0시)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판타지오, tvN



뉴스스탠드